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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홈쇼핑에 선보인 제품은 ‘타임 리터닝 크림(Time Returning Cream)’과 ‘타임 리터닝 앰플(Time Returning Ampoule)’ 총 2가지로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함유된 고영양 기능성 제품이다.
닥터자르트는 첫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 5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일본 소비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닥터자르트가 진출한 ‘숍 채널(Shop Channel)’은 연간 1200억엔(한화 약 1조7000억 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홈쇼핑 채널이다.
현재 닥터자르트는 일본 홈쇼핑 진출뿐 아니라 미국 세포라 제품 추가 입점, 뉴욕패션위크 공식협찬 등 해외 시장 진출 및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홈쇼핑 시장 진출 및 첫 방송 완판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며 “향후에도 닥터자르트의 '더마 코스메틱(피부 전문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해외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