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의 올가홀푸드가 어린이 전용 친환경 키즈 브랜드를 론칭한다.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어린이 전용 먹거리와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친환경 키즈 브랜드‘올가 맘(ORGA Mom)’을 만들었다고 24일 밝혔다.
‘올가 맘’은 올가에서 취급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영양, 안전, 아토피 예방에 도움이 되고 올가가 품질을 보증하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올가 맘’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내 올가 매장에서 지난 18일 첫 운영을 시작했다.
‘올가 맘’의 슬로건은 ‘엄마 사랑은 3Up, 7Down’이다.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 식이섬유, 단백질 등 3가지 영양성분은 보강하고 비만을 유발하거나 자극적인 입맛을 길들일 수 있는 열량,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당류 등 7가지 영양성분 함량은 낮춘 제품들만 선정, 판매한다는 것.
김미영 올가홀푸드 마케팅실장은 “어린이 먹거리 및 생활용품에 대한 안전의식이 날로 높아지면서 보다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제품을 선택하기 원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친환경 제품 가운데서도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만을 엄선해 ‘올가 맘’ 브랜드로 구성하게 됐다”며 “상반기 180여가지 상품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기준에 부합하는 올가 PB 상품을 더욱 보강해 올 연말까지 총 2000여개 상품을 ‘올가 맘’ 브랜드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