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유명 명소에서 즐기는 낚시, 방대한 퀘스트와 사실적인 그래픽 강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을 다음 게임을 통해 17일부터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는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한 인증절차만 거쳐 ‘청풍명월’을 즐길 수 있다.
캐주얼 낚시 게임 ‘청풍명월’은 전세계 유명 명소를 여행하며 즐기는 온라인 낚시 게임으로, 방대한 퀘스트와 다양한 물고기, 사실적인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한 물고기 백과사전인 ‘도감’과 수족관을 꾸미고 물고기를 키우는 ‘수족관 관리’,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업적’과 ‘수집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췄다. 인기 탤런트 박하선 씨를 모델로 해 신선하고 여유로운 게임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6월 14일까지 다음 아이디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초보 낚시꾼을 위한 필수품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캐논 최신형 디지털카메라를 획득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 손경완 뉴이니셔티브 부문장은 “’청풍명월’은 완성도와 게임성이 뛰어난 낚시 게임으로, 스포츠 섹션이 잘 구축돼 있는 다음 게임에 잘 어울리는 게임”이라며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다양하고 훌륭한 스포츠 게임을 회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