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대표브랜드 ‘동원’ BI 변경

입력 2012-05-14 10: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동원F&B가 ‘진심 어린 약속’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이를 나타낼 대표 브랜드, ‘동원’의 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동원’ BI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색상의 변화다. 기존 BI의 하트 형태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블루 계열에서 레드 계열로 색상이 바뀌며 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했다.

새롭게 바뀐 레드 계열의 BI에는 생명의 근원, 사랑, 고객에 대한 진심 등의 의미를 담았다. 또 좌측 상단에 추가된 잎사귀 형태의 이미지는 동원이 추구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 본연의 식품을 상징한다.

이번 BI 교체에 따라 동원의 새 BI는 참치, 캔류, 맛살, 냉동, 어묵, 면류, 음료 등 동원 브랜드 제품에 바로 적용될 예정이다.

동원의 새 BI에는 고객의 건강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더 행복한 삶을 선사하겠다는 동원F&B의 진심이 담겨있다. 이는 동원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The Genuine Promise (진심 어린 약속)’와도 일맥상통한다. ‘

서정호 동원F&B 홍보실장은 “기존의 BI가 담고 있는 의미에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며 “종합건강식품회사, 동원F&B의이런 식품철학을 담는 차원에서 대표 브랜드 교체를 단행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