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9일 “따뜻한 금융을 지향하고 고객과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동행을 실천하기 위해 ‘마음맞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마음맞춤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용 안내장과 상품설명서를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작성하고, 고객 불만 발생시 우선처리와 사후관리를 통해 개선된 진행사항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나갈 예정이다.
동 서비스를 기획한 소비자보호센터에서는 금번 실시하는 서비스를 홍보하고자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오전 7시 반부터 본부부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음맞춤 서비스’의 문구와 뜻이 인쇄된 부채를 출근길 직원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설립하여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며, “고객의 마음을 읽고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