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M엔터테인먼트)
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태티서의 타이틀곡 '트윙클'(Twinkle)의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12만 건(오전 11시 기준)을 기록하며 세계적 무대에서 소녀시대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트윙클’의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형식의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타이틀 곡 ‘트윙클’에 맞춰 세련된 안무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을 선사하는 소녀시대-태티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져 있다.
또 카메오로 특별 출연한 EXO-K 멤버 카이, 찬열, 세훈, 백현의 색다른 모습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트윙클’은 한터차트, 예스24 등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를 비롯해 엠넷, 올레 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의 주간차트 1위를 석권, 음반, 음원 차트에서 모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소녀시대-태티서의 인기 행진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는 ‘트윙클’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