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소비자 참여형 영상·사진 공모 캠페인 진행

입력 2012-05-09 13:3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브랜드 좋은느낌이 ‘세상의 101가지 좋은느낌’이라는 주제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영상?사진 공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상·사진 공모 캠페인은 ‘좋은느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음까지 편안해서 좋은느낌’이라는 테마아래 세상의 100가지 좋은느낌과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이 만나 ‘세상의 101가지 좋은느낌’을 만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세상의 101가지 좋은느낌’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신이 느끼는 ‘좋은느낌’ 영상 및 사진을 설명과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참가자들의 영상과 사진 중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100명을 선정하여 1등에게는 하와이 여행권(1명), 2등에게는 제주도 여행권(4명), 3등에게는 하야트 스파 패키지(10명), 4등에게는 오가닉 기프트박스 (85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100가지 영상을 새로운 좋은느낌 TV광고에 반영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11일에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재영 좋은느낌 브랜드 매니저 과장은 “여성용품 1등 브랜드 좋은느낌은 그 동안 기능성으로만 대변되던 마케팅 전략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그 날, 피부의 편안함은 물론, 마음까지 편안해 질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과 다양한 감성을 전달해 드리려고 한다”며 “좋은느낌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이 직접 광고에 출현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좋은느낌’의 경험을 브랜드에서 직접 마련해준다는 차원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