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컨트리클럽(대표이사 윤진환·www.maestrocc.co.kr)에서 주중회원을 모집한다.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마에스트로(18홀, 7250야드)는 정회원 240명의 프라이비트 골프클럽이다. 마에스트로는 그간 우수한 코스 상태와 회원 중심 서비스로 정중동의 행보를 보여왔다.
양잔디가 식재된 페어웨이와 울창한 산림과 푸른 호수, 새하얀 비치 벙커, 자연 계곡을 그대로 살린 코스는 회원들 사이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 있다. 또 스코틀랜드 스타일로 14개의 골프클럽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홀별 샷 밸류를 맞춘 명품 골프코스로도 유명하다. 강남에서 55km, 분당에서 35km로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에스트로는 티 오프 8분 간격으로 운영되며 5인승 카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이 달 말에는 골프장 내 회원 전용 호텔이 문을 연다 마에스트로 회원만이 이용하는 호텔은 객실수가 25실이고 라운지,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주중회원은 195구좌 한정이다.
신규 모집하는 주중 회원권은 주중에 골프장과 호텔, 각종 부대시설 이용 때 회원 대우, 주말에는 지정회원 대우를 받을 수 있다. 또 가족회원(개인) 및 준회원(법인)은 주중에 지정회원 대우를 해준다. 입회금은 개인 1억원, 2년 뒤 반환 또는 재연장 할 수 있다. 문의 에이스골프 02-797-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