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 2200여명에게 쏘나타 하이브리드 7일간 시승기회 제공
2012 여수세계박람회(이하 여수엑스포)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 현대자동차가 여수엑스포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계 마케팅을 펼친다.
현대차는 여수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쏘나타 하이브리드 대규모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중 현대차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오는 8월 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신청한 차수의 시승 시작일로부터 1주일 전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매주 170명씩 선정, 13주에 걸쳐 총 2200여명 고객들에게 일주일간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현대차는 여수엑스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시승 기간 동안 여수엑스포 방문 확인 도장을 받아 온 고객에 대해서 GS칼텍스 5만원 주유 상품권도 증정한다.
여수엑스포 방문 확인 도장은 여수엑스포 현대차그룹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으며, GS칼텍스 주유상품권은 시승차 반납 시 해당 영업지점에서 수령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친환경 박람회를 지향하는 여수엑스포의 성공개최 붐을 조성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시승회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경제성과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