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C ‘일밤-나는 가수다 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녹턴’을 열창해 시청자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가수 이은미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총 다섯곡으로 이루어진 미니앨범으로, 수록곡 중 한 곡인 ‘너는 아름답다’가 온라인을 통해 오는 4일 선공개 될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공개 될 ‘너는 아름답다’는 이은미의 히트곡 ‘애인...있어요’와 ‘녹턴’,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작곡한 스타 작곡가 윤일상이 작곡, 이은미가 직접 작사한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쉽지 않던 하루가 수많은 오늘이 후회더냐. 그럼 조금 기다려봐 다시 뜨거운 가슴이 될 때까지’, ‘그 누구도 너보다 빛날 수는 없단다’, ‘지금 너의 모습이 너여서 아름답다‘, ’한번쯤은 몹시 흔들려 어떻게 다시 너를 찾을지 모를 때도 있겠구나‘ 등의 가사는 이은미의 호소력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가슴속에 묻어둔 상처를 보듬으며 희망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이은미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2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이다.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굉장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그만큼 이은미의 음악적 깊이가 잘 묻어나오는 곡으로 엄선한 앨범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일밤-나는 가수다 2’에서 노련하고 카리스마 있는 무대로 ‘역시 이은미’란 반응을 얻은 동시에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은 5월에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