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카드론 사기 피해 고객 500만원까지 보상

현대카드는 전화금융사기를 당한 커드론 고객에게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하는 '카드론 전화금융사기 피해보장 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카드 카드론 이용자는 4일부터 별도 신청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 서비스에 무료로 가입된다.

보장 기간은 첫 대출이용 시점 기준으로 1년이다, 현대카드 자동응답전화(ARS), 인터넷, 현금자동입출금기(ATM) 등 카드론 이용 방법과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화금융사기 피해 고객은 현대카드 상담센터(1577-6000)에 신고하면 보상절차를 거쳐 500만원 한도에서 피해금액을 100% 보장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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