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엠비오, ‘디지털 패션쇼’ 개최

입력 2012-05-02 10:4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제일모직의 남성 캐릭터 브랜드 ‘엠비오(MVIO)’가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을 통한 ‘2012 F/W 디지털 컬렉션(Digital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2일부터 4일까지 엠비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가지 관점’이라는 테마로 3일간 총 21가지의 컬렉션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마에는 ‘The war(전쟁)’, ‘Ambiguity(애매모호)’, ‘Trompe-l’oeil(트롱프뢰유, 속임수)’ 라는 작은 주제를 가진다.

한상혁 엠비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엠비오는 지난 2010년부터 트위터를 통해 브랜드의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지속해 왔으며 2012년에는 엠비오는 이러한 소통의 방법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됐다”며 “테마인 ‘2가지의 관점’은 서로 다른 컬러, 소재 등이 여러 가지 관점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지만 더욱 극적인 효과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