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유니클로와 손잡고 티셔츠 출시

입력 2012-05-02 08: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농심은 유니클로와 손잡고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지난달 전세계 시장에 내놓았다고 2일 밝혔다.

UT(유니클로 티셔츠)는 “단순한 티셔츠 판매가 아닌 티셔츠에 브랜드와 감성을 불어 넣겠다”는 계획 하에 매년 진행되고 있는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기업과 유니클로가 협력하는 ‘유니클로 UT 기업 콜래보레이션’에는 세계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는 업체만 참여해 왔던 만큼 이번 참여로 농심은 신라면이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는 일본, 중국, 미국 등 유니클로가 진출한 전세계 13개국 1000여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현재‘신라면 UT’는 1벌에 일본 1500엔, 국내에서는 2만4900원에 판매 중이다.

최영갑 농심재팬 과장은 “유니클로로부터 일본 내에서 인기가 높은 신라면 브랜드를 컬렉션에 포함시키기 원한다는 제안을 받고 약 1년간 협의를 거쳐 디자인을 완성했다”며 “‘신라면 UT’가 발매돼 신라면의 매운맛을 일본 및 전세계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