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스포츠게임 2종 출시를 통해 ‘스포츠게임계의 강자’라는 명성을 이어가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과 야구 매니저게임 ‘야구의 신’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3월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은 낚시게임의 세대교체를 선언하며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청풍명월은 온라인 상에서 한강을 비롯해 지중해 베네치아, 산토리니, 앙코르와트 등 전세계 유명 명소의 낚시터를 여행하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사용자들은 게임 속 시간의 흐름과 계절 변화를 체험할 수 있고 사실감 있는 환경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현실감 있는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네오위즈는 스타 마케팅의 일환으로 배우 박하선을 홍보모델로 기용 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네오위즈는 청풍명월에 이어 올 하반기에 야구 매니저게임 ‘야구의 신’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보다 정밀한 기록을 바탕으로 즐길 수 있는 ‘야구의 신’을 통해 기존 매니저게임과는 차별화 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야구의 신’ 공식 사이트 내에 전날 실제 경기 기록을 바탕으로 가상리그의 점수 규칙에 의한 점수를 부여해 랭킹을 산출하는 판타지리그 방식의 게임 ‘야구의 신 판타지’도 함께 제공 할 계획이다. 네오위즈의 야심 작 ‘야구의신 판타지’의 CBT는 다음달 7일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