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소녀시대 내세워 다이어트 여심 흔든다

입력 2012-04-29 11:4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건강기능식품 ‘LOOK(룩)’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소녀시대를 광고모델로 내세워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심 흔들기에 나선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30일부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LOOK(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LOOK(룩)’은 체지방 합성 억제와 연소, 원활한 배변활동 등 3가지 장점을 내세워 일상생활 속 다이어트를 표방한다.

제품의 주성분인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인정한 탄수화물 지방전환 억제와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기능성 물질이다. 생리활성화를 유도하는 천연물 소재인 판두라틴(panduratin) 추출물도 첨가했다.

또한 유산균을 통해 다이어트에 쉽게 수반되는 변비고민까지 생각했다. 특히 6종의 유산균 중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은 비만억제 효능에 관한 특허를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부문장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뿐만 아니라 새로운 원료인 판두라틴과 비만억제유산균을 더 해 입체적인 체지방관리법을 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방문판매 전달 방식의 강점을 살려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인 중도포기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야쿠르트아줌마가 목표치를 꼬박꼬박 챙겨줄 것"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