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남자라면 ‘이벤트마케팅’ 활발

입력 2012-04-26 17: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팔도가 지난달 출시한 ‘남자라면’의 판매활성화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남자라면’의 개발에 참여한 이경규씨가 팬사인회(인증샷)를 통해 ‘남자라면’과 ‘꼬꼬면’의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달은 부산지역에서 우선 실시하며 서울은 내달 19일 하나로 창동과 양재점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향후 '꼬꼬면' 미국 수출을 기념해 미국 현지를 방문, 교포들을 대상으로 한 팬사인회도 계획하고 있다.

오는 30일부터는 팔도 페이스북을 통해 ‘남자라면’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릴라성 이벤트로 약 2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남자라면’에 대한 다양한 주제가 제공되고, 이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밖에 내달에는 ‘남자라면’의 대표 캐릭터로 활용될 캐릭터공모전도 실시할 계획이다.

김기홍 팔도 광고디자인팀장은 “진하고 화끈한 매운 맛이 일품인 남자라면은 출시 이후 맛있다는 시식후기가 온라인상에 회자되면서 단기간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과의 교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