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CJ제일제당 기획전 올댓CJ ‘매출 1억’달성

위메이크프라이스는 CJ제일제당과의 기획전인 ‘올댓CJ’로 매출 1억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가 지난 1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올댓CJ’는 CJ제일제당 본사와 함께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 ‘이너비’와 다이어트 음료 ‘팻다운’, 건강기능식품 ‘한뿌리’ 등 총 6종을 판매한 기획전으로 매출 1억원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특히 먹는 화장품인 ‘이너비’는 시중가보다 4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돼 피부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들의 지지를 얻으며 5000만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팻다운’ 역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젊은 남녀들이 주 고객층을 이루며 3000만원대 매출을 달성했다.

위메프 박유진 마케팅 실장은 “고물가 시대에 장보기가 겁나는 소비자를 위해 집에서 편하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CJ제일제당뿐 아니라 동원F&B 등 국내 브랜드들과 지속적인 기획전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