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만든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여름철 땀과 더위로 지친 아기피부를 위해 산뜻한 보습 제품인 ‘수분 젤 로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수분 젤 로션’은 시원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젤 타입 보습 로션으로 특허성분 동백, 겨우살이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녹차, 알로에, 황백피 추출물이 함유되어 강한 햇볕으로 자극 받아 붉게 달아오르고 예민해진 아기 피부를 가라앉혀 주는 ‘애프터 선케어 기능’도 있어 여름철 덧나기 쉬운 아기 피부에 효과적이다.
특히 다량의 땀 분비로 수분이 손실된 피부에 천연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과 트레할로스가 수분을 공급해주고, 식물성 보습오일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수분이 가득한 젤 제형이기 때문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사지해줄 수 있고, 내추럴 한방 아로마 향이 여름철 불쾌지수가 높은 아기 심신에 안정을 주어 평온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수분 젤 로션’은 궁중비책의 철저한 무(無)첨가 원칙에 따라 인공 방부제나 인공 향, 에탄올 등 아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하고 만들어졌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해 그 안전성을 입증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대형 할인점, 제로투세븐닷컴을 비롯한 알로&루·알퐁소 매장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