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퍼로…후드로…스트라이프 원피스로…
프로 야구 시즌이 돌아오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나들이 코스로 야구장이 인기몰이하고 있다. 최근 들어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야구 관람은 경기뿐만이 아니라 패션 아이템에도 더욱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진정한 야구 팬이라면 그 열정만큼이나 멋진 패션으로 야구장의 열기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봄 야구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야구장 패션을 제안한다.
NBA는 다양한 컬러의 점퍼를 선보이며 응원하고자 하는 구단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컨버스는 밝은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디움 점퍼를 선보여 봄의 싱그러움 또한 선사한다.
컨버스와 NBA에서 선보인 배색이 멋스러운 야구점퍼는 기본 티셔츠만 매치해도 훌륭하지만, 후드 셔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스포티하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후드의 경우 야구점퍼와 더불어 야구장 패션으로 많이 찾는 아이템이기도 하지만 어떤 아이템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 추천한다.
카이아크만에서 선보인 후드 셔츠는 그레이 컬러에 브랜드 고유 시그니처 박쥐 프린트가 깔끔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연출을 도와준다. 여기에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웨어러블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으며, 반바지 또는 짧은 미니스커트와 매치한다면 좀 더 발랄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다.
◇원피스로 세련된 스포티 룩 완성= 야구장 패션은 무조건 활동적이어야 한다는 편견은 없어 진지 오래다. 야구장에 스커트가 왠 말이냐 하겠지만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지금 당장에라도 야구장으로 갈 수 있는 스타일이 간편하게 완성된다. 바람에 펄럭이는 쉬폰 소재나 레이스 스커트는 눈살을 찌푸리게 하지만 세인트 제임스BY플랫폼 플레이스에서 선보인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는 오히려 세련된 스포티 캐주얼 룩을 완성해준다.
움직임이 편한 가벼운 소재로 활동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스트라이프 패턴이 주는 경쾌함과 스커트의 발랄함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하이탑 운동화와 백팩을 함께 매치한다면 보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스트라이프 패턴만으로 심심하다면 화려하거나 컬러풀한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야구 모자와 선글라스로 패션 완성= 야구장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절대 아이템은 바로 캡모자와 선글라스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 되어 완벽한 야구장 패션을 완성해 주는 것.
캡 모자는 스포티한 룩이나 캐주얼한 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뒤집어쓰거나 옆으로 방향을 바꾸어서 쓰면 더욱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선글라스도 코디에 따라 뿔테 또는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디케이에서 선보인 선글라스는 다양한 디자인과 함께 엣지 있는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보다 위트 있고 매력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