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엠, 한국 단독 브랜드 ‘M by villa M’ 출시

입력 2012-04-10 10: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국내 이탈리아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판매율 1위인 빌라엠이 세컨드 와인 ‘엠 바이 빌라엠(M by villa M-이하 엠)’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엠은 와인시장의 모스카토 열풍을 가져온 빌라엠의 세컨드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오는 12일부터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원이다.

엠은 빌라엠과 마찬가지로 100%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약발포성 와인으로 한국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빌라엠의 달콤함과 청량감은 그대로 유지하며 5도에서 3도로 낮춰 음료수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윤영선 아영FBC 마케팅실 과장은 “빌라엠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엠 출시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의 실질적 대중화가 좀 더 확산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