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황사 브레이커’를 앞세워 본격적인 황사와의 전면전에 나섰다.
‘황사 브레이커’는 청정기술을 탑재한 황사 특화 가전제품들로 스마트에어컨Q, 버블샷2 드럼세탁기, 청소로봇 스마트탱고, 자연가습청정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는 황사철에 맞춰 업계 최초로 황사 관련 제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통합 캠페인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혼란을 줄이고 확실한 황사대비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에 삼성전자는 지난 주말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소비자들이 주로 방문하는 할인마트 내 무빙워크 래핑광고를 실시하고 향후 황사발생 상황에 맞춰 향후 캠페인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 알리기보다 매년 황사대비로 인한 고민이 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도움을 주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삼성전자의 스마트한 ‘황사 브레이커’를 통해 황사 걱정 없이 즐거운 봄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