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바로 앞 영산강 조망과 쾌적한 수변공원
첨단2지구 A2블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의 청약경쟁률이 경이롭다.
리버파크는 지난달 말 오픈 당일과 주말동안만 약 1만명이 넘는 경이로운 방문객수를 기록하는 등 최고 청약경쟁률 289:1이라는 기염 토했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67~84㎡의 중소형 아파트 위주 구성 및 첨단2지구의 마지막 중소형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제일풍경채 리버파크가 들어서는 첨단2지구 A2블럭은 토지분양에서부터 건설사들의 경쟁이 뜨거웠던 입지로 유명하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건설업체 등을 대상으로 청약을 받은 아파트용지로 187 대 1의 사상 최고 경쟁률을 보여 화제가 됐던 곳으로 경쟁률이 말해주듯 전문가들에게 검증된 최적의 입지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A2블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가 주목받는 이유는 단지 바로 앞으로 흐르는 영산강 조망권을 꼽을 수 있다. 첨단2지구 내에서도 4계절 아름다운 영산강을 조망할 수 있는 가장 뛰어난 자리이기 때문이다.
서울은 한강 조망, 부산은 해운대 조망이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리드했다면 광주는 이제 영산강 조망이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생태하천 정비를 통해 새롭게 탈바꿈하는 영산강 수변공원이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입주민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와 연계된 쾌적한 주거환경이 최대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단지내에는 무등산과 영산강을 형상화한 광주 최초의 테마조경을 선보인다.
제일풍경채 리버파크의 영산강 조망권과 단지 바로 앞 수변공원은 향후에도 아파트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주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일풍경채 리버파크는 주변 교통망도 매우 뛰어나다. 광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상무지구와 서구를 연결하는 빛고을로가 연장개통을 앞두고 있고, 시외곽으로 통하는 동림IC, 북광주IC, 제2순환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광주 시내외 어디든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환경과 생활인프라 면에서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앞 신용초교를 비롯해 지구내에 중ㆍ고교가 모두 위치해 안전하게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 CGV,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유스퀘어 터미널 등 쇼핑 및 문화시설도 풍부하다.
R&D 특구 지정을 바탕으로 광주를 대표하는 신흥핵심지구로 떠오르고 있는 첨단지구의 미래가치에 영산강 조망과 수변공원이라는 최고의 주거환경이 더해진 첨단2지구 제일풍경채 리버파크는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1577-1810
제일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