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은 바쁜 직장인과 대학생이 언제 어디서나 영어학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토마토 캠퍼스(http://s.itomato.co.kr)’를 시범 서비스한다고 3일 밝혔다.
‘토마토 캠퍼스’는 학원 갈 시간이 부족한 바쁜 성인들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어학원으로 토익학습 센터, 스피킹 트레이닝 센터, 영어회화 센터로 구성돼 있다.
스피킹 트레이닝 센터는 최근 주목받는 어휘중심 교수법(lexical approach)을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스피킹 훈련 과정이다. 영어를 의미 덩어리(chunk) 단위로 학습하고 말하기 훈련을 할 수 있는 영역별 학습 코스를 제공한다.
영어회화 센터는 토마토의 대표적인 단행본 시리즈 ‘당신이 궁금한 우리말 잉글리쉬’에 수록된 영어표현을 토대로 원어민과 대화할 때 꼭 필요한 고급영어표현을 집중적으로 훈련하도록 구성했다.
‘토마토 캠퍼스’는 동일한 학습 콘텐츠를 운영체제(OS)나 화면 해상도가 다른 여러 스마트 기기에서 추가 구매 없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학습자별 학습 정보가 서버에서 통합 관리된다.
현재는 시범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버전만 지원하지만 오는 5월부터는 iOS 버전과 PC 버전이 추가돼 국내 최초로 엔스크린(N-Screen) 어학 서비스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능률교육은 ‘토마토 캠퍼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1000명에게 자신이 원하는 어학 과정을 자유롭게 선택해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무료 수강권은 오는 12일까지 토마토 캠퍼스 웹사이트(http://s.itomat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능률교육 장진경 Adult-Learning 사업본부장은 “능률교육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품질의 성인 어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토마토 캠퍼스’를 성인 어학교육 분야의 대표적인 스마트러닝 플랫폼으로 특화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