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신인 그룹 뉴이스트(NU’EST)의 이색 마케팅이 눈길을 끈다.
뉴이스트는 L홀더를 지방에 배포한 뒤 영화 이벤트를 통해 지방 팬들과 함께 소통했다. 이후 플레디스 보이즈 매거진 발매와 팬싸인회를 통해 데뷔 초부터 끊임없이 팬들과 가까이 접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데뷔 전에는 본격적인 데뷔에 전부터 서울 전역에 뉴이스트의 비주얼과 데뷔를 알리는 랩핑 버스를 보았다는 인증샷과 목격담이 공개되기도 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뉴이스트는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중요시 여겨 데뷔 전부터 팬들과 뉴이스트가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고 팬들의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도록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왔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팬들과 가까이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뉴이스트는 데뷔곡 'FACE'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