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3/600/20120324112202_187698_532_296.jpg)
김남주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서 능력있는 외주제작사 PD로 활약 중이다. 24일 방송된 '넝굴당'에서는 김남주의 헤어스타일과 가방이 에피소드의 소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남주는 '아줌마 뽀글머리'를 한 고옥(심이영 분)이 "헤어스타일이 나와 비슷한 것 같긴 한데 머릿결이 다 상해 폭탄머리 같다"고 지적하자 "폭탄머리가 아니라 청담동 헤어숍에서 한 '다이아몬드 펌'"이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민을 계획 중인 김남주가 동료들에게 선물받은 한정판 명품백이 페인트 범벅이 되는 사건이 발생, 견원지간인 집주인 윤여정과의 갈등구도에 기름을 부어 이후 두 사람의 대치에 기대를 높였다.
방송 후 온라인 상에는 문제의 명품백에 대한 관심이 폭주해 그의 패션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매 작품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릴 패션콘셉트를 선봰 김남주는 이번 작품에서도 폭탄머리 헤어스타일, 컬러풀한 백 등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김남주는 그간 '넝굴당'에서 J사, H사, B사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방을 들고 나와 완판시킨 바 있다. 매주 방송 후에는 극중 그가 들고 나온 가방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 일부 브랜드는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이태리 브랜드이지만 김남주 착용 후 인지도가 급상승해 재주문에 들어가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