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게임 콘텐츠와 현지화로 중국 FPS유저 적극 공략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1인칭 슈팅(FPS) 게임 '스페셜포스2' 가 2분기 중국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Pre-CBT(사전 비공개 테스트)를 23일부터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셜포스2(중국 게임명 풍폭전구)는 지난 두 차례의 사전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이례적으로 높은 수치인 재접속률 86%를 기록하며 안정성, 콘텐츠 등 게임 전반에 걸친 성공적인 검증으로 중국 FPS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켜왔다.
이번 중국 Pre-CBT에서는 친구, 메신져, 랭킹 등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과 튜토리얼, 더빙 등 더욱 철저해진 현지화로 중국 유저들에게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Pre-CBT 일정에 맞춰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함께 펼쳐진다. 전국 프리미엄 PC방을 통한 스페셜포스2 대회를 비롯해 게임 내 아이템과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그리고 스페셜포스2 유저 홍보모델인 TF Girl 선발 등 다양한 유저참여 프로모션을 통해 중국 유저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중국 퍼블리셔인 '세기천성' 은 중국에서 '카트라이더'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을 성공시킨 대표 퍼블리셔로 풍부한 현지 서비스를 노하우를 통해 '스페셜포스2'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안착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올해 성인용 MMORPG '반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으로 최근 네오위즈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AOS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등 온라인게임 6종과 모바일 게임으로 개발되는 '스페셜포스2 모바일'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 라인업과 적극적인 해외진출을 앞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