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4세대 GS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펼쳐

입력 2012-03-15 13: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브랜드 론칭 후 최초로 전국 16개 전시장서 ‘Great Saturday’ 고객 초청 이벤트 개최

도요타자동차의 고급형 브랜드 렉서스가 신차 4세대 GS의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의 고객 초청 이벤트를 여는 등 본격적인 신차 마케팅에 나선다.

렉서스는 3월 17일부터 18일까지 전국 9개 딜러, 16개 전시장에서 ‘Great Saturday’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렉서스의 전국 단위 대규모 고객행사는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

렉서스 전시장 내방객은 ‘나만의 맞춤 향수’ 제작’, ’오감을 통한 뉴 제너레이션 GS 경험’ 등 전국 9개 딜러사가 각기 다르게 준비한 다양하고 이채로운 고객 이벤트와 4세대 GS의 시승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이에 앞서 렉서스는 지난 12일 4세대 GS의 고객 출시 행사로 전면 ‘스핀들 그릴’ 디자인을 주제로 한 패션쇼를 진행했다. 특히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최범석 씨가 ‘스핀들 그릴’과 GS의 디자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입은 모델들의 워킹과 함께 신차 GS가 등장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신차 4세대 GS의 콘셉트인 ‘강렬한 외관 디자인’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렉서스만의 럭셔리함을 더욱 발전시킨 실내’ 등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럭셔리와 공존하는 다이나믹’으로 새롭게 변화하는 렉서스를 알리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