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돌 맞은 쉐보레, 화끈한 돌잔치 연다

입력 2012-03-08 15: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쉐보레 브랜드 한국 론칭 1주년 기념 ‘러브모어 페스티벌’ 개최

한국GM이 쉐보레 브랜드 한국 출범 1주년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서 쉐보레 1주년 기념행사인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한국GM은 9일 오후 6시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서 쉐보레 첫 돌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의미에서 2.5m 높이의 대형 케이크를 고객과 함께 커팅하면서 러브 모어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한국GM은 페스티벌 기간 중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쉐보레 전시장 운영,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한국GM은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 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 유니세프와 함께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부스를 마련, 방문객들이 쉐보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버튼을 누르면 1000원씩 자동 기부되는 의미 있는 행사도 마련한다.

한국GM은 페스티벌 첫 날인 9일, 유니세프와 후원 약정서를 교환하고 행사 마지막 날인 18일에 고객들의 기부 행사 참여로 적립된 쉐보레 기부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전달할 예정이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GM 판매·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지난 1년간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쉐보레 제품들과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쉐보레의 진정한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GM은 쉐보레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러브 모어 1.3.5.7 캠페인’과 ‘이마트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3월 한 달간 펼친다. 자세한 쉐보레 출범 1주년 기념 행사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