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 우르오스 론칭…男 화장품 시장 진출

입력 2012-03-05 13: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오츠카제약은 남성용 토털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를 론칭하고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일본어로 ‘윤기를 주다’라는 뜻을 가진 우르오스는 2008년 일본에서 출시된 뒤 3년만에 현지 남성 기초 화장품 시장 2위에 오른 인기 브랜드다. 우르오스는 대표성분 AMP를 바탕으로 개발된 남성 전용 스킨케어로써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게 생각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스킨로션 겸용 기초 보습라인, 스킨워시, 리프레쉬 시트 등 총 5종 제품이 출시된다.

한국오츠카제약은 배우 차태현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TV 광고 등을 방영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우르오스를 통해 스트레스에 지친 한국남성들에게 제대로 된 스킨케어를 제공하려 한다”며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제품력이 뛰어나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