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까지 총 30명 선발 예정…국내외 오프라인 행사·세미나 참관 기회 부여
한국타이어가 소비자 공식 체험단 ‘클럽 T2’ 2기를 모집한다.
오는 4월부터 1년간 활동하게 될 ‘클럽 T2’는 한국타이어의 활동 및 업계 소식, 그리고 신상품 체험기 등을 소비자의 시각에서 생생하게 소개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국내외 유명 모터스포츠 대회인 일본 슈퍼 GT, HANKOOK DDGT, KSF 및 도쿄오토살롱과 같은 전시회 등 각종 오프라인 행사, 전문교육, 세미나에 직접 참관, 취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3월 18일까지이며, 총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별한 자격 조건은 없으며 자동차를 좋아하고 타이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기수부터 활동 기간이 12개월로 확대되면서 기존의 활동 이외에 더욱 다양한 체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클럽 T2 2기 지원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kr.hankooktire.com)에서 가능하며, 모집 관련 상세 내용은 한국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nkooktire.korea)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현경 한국타이어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클럽 T2 2기는 한국타이어에서 후원하는 다양한 국내?외 활동에 참가해 한국타이어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공감대를 강화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