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4일 워커힐호텔 잭니콜라우스 골프센터 내 골프존에서 제1회 바이오더마배 여성 스크린 골프대회 본선 결승전이 개최된다. 이에 앞서 지난 18일부터 3월 18일까지 예선전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여성 골퍼는 워커힐호텔 잭니콜라우스 골프센터 내 골프존에서 최소 5라운드 이상 참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대상자가 본선무대에 진출한다. 동점자 발생 시 참여 횟수가 많은 순으로 결정한다. 만일 동일할 경우에는 백카운트로 결정한다.
이번 대회는 여성만의 스크린 대회라는 점, 순수 아마추어 위주의 골퍼에게만 문호가 개방됐다는 특징이 있다. 국내외 골프협회 소속 회원 및 자격증 소지자, 남성회원, 골프존 마스터, 레전드 등급의 골퍼들은 대회에서 제외됐다.
시상내역도 푸짐하다.
총상품 규모는 1000만원. 결선 진출자 우승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 바이오더마 화장품 세트와 골프존 3개월 주중 이용권이 수여된다. 준우승, 3위,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이글상, 행운상, 4~12위 등 참가자에게도 모두 상품을 제공한다.
바이오더마 코리아 하주현 대표이사는 “제1회 바이오더마배 여성 스크린 골프대회는 날로 늘어가는 여성골퍼들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각자 맡은 생활 속에서 시간을 내 스크린 골프를 통해 몸도 마음도 튼튼할 수 있는 대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문의 02-452-1872.
◇바이오더마는
바이오더마는 프랑스 피부과 전문의가 처방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현재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프랑스 리옹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바이오더마 피부과학연구소는 1985년 브랜드 창립 이래 피부과 전문의들과 저명한 피부과학연구소들과의 밀접한 협력을 바탕으로 피부과 처방 및 피부과 시술 시 사용 하는 보조 치료 화장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바이오더마는 피부 타입별 트러블에 대응하는 7 가지의 전문 라인을 갖고 있으며 각 라인별로 세안,세정제 및 기초 트리트먼트 제품을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