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천호식품 ‘편의점 특화 건강식품’ 개발

입력 2012-02-23 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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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은 23일 오전 천호식품과 ‘편의점 특화 건강식품’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편의점 소비자를 위한 건강식품들을 출시하기로 했다. 우측부터 소진세 세븐일레븐 사장,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과 협약을 맺고 ‘편의점 특화 건강식품’ 개발에 본격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의 산수유, 통마늘, 헛개진액 등 파우치 포장 상품을 편의점 환경에 맞게 페트병 형태로 변경 출시한다. 또 천호식품의 대표 상품인 산수유를 이용해 남성 고객을 위한 ‘산수유 차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다. 산수유 환 타입 상품, 산수유 양갱 등의 건강 간식류 그리고 건강 차류도 도입해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과의 모든 제휴 상품을 편의점 소비자 특성에 맞게 소포장 또는 단품으로 만들어 4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편의점 입지에 따라 ‘건강식품 존’을 구성해 소비자 주목도를 높이고 상품 진열량을 대폭 늘리는 전략도 준비하고 있다.

소진세 세븐일레븐 사장은 “뛰어난 상품력을 보유한 천호식품과 함께 편의점 소비자만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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