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쇼핑몰 매니지먼트 아카데미’ 진행

입력 2012-02-21 17: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전자상거래 토탈 솔루션 ‘메이크샵’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리아센터닷컴은 CS(고객만족) 리더십 강화를 위한 ‘쇼핑몰 매니지먼트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 쇼핑몰 매니지먼트 아카데미는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쇼핑몰 CS관리자에게 고객만족경영 교육과 조직 운영 기법 및 실무교육 등을 통한 CS 실무 역량 재고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12개 쇼핑몰 CS담당자를 대상으로 1박 2일동안 진행된 이번 아카데미는 고객중심 마케팅 및 영업부터 보이스 트레이닝, 불만고객 처리법, 효율적 조직관리법까지 실무 교육으로 이뤄졌다.

김기록 코리아센터닷컴 대표는 “쇼핑몰 운영 실무자들을 위한 아카데미를 통해 각 쇼핑몰의 운영방법을 비교하며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