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2/20120220154427_180629_489_640.jpg)
‘닥스 레드라벨’은 기존 닥스의 제품에 슬림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감성을 넣은 제품군으로, 트렌치 코트와 고유 체크를 응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재킷, 니트, 진, 원피스, 스커트 등 20~30대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기존 닥스 매장 내에 별도의 ‘레드라벨 존’을 구성하는 숍인숍 매장의 형태로 올해 말까지 46개점(여성 30개점, 남성 16개점)을 전개할 계획이며 향후 추가 매장 입점 및 단독 매장으로의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
진정임 LG패션 숙녀사업부장 상무는 “내년 국내 도입 30주년을 맞는 닥스는 이번 레드라벨의 론칭을 계기로 국내 시장에서 2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한편 글로벌 닥스의 다운 에이징에도 중추적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LG패션은 이번 ‘닥스 레드라벨’ 론칭을 기념해 배우 유선을 브랜드의 초대 뮤즈로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