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 동영상 "기발한 상상력으로 유투브 점령"

입력 2012-02-09 20: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유투브
기아자동차가 미국 영화사 20세기 폭스사와 함께 제작한 '리오' 온라인 동영상이 전세계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1월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투브에 올라온 이 광고는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리오와 기아차의 외수용 차량 리오(한국 판매 모델 프라이드)를 접목한 동영상이다. 동영상 등록이후 뜨거운 관심끝에 최근 조회건수 1100만건을 돌파했다.

작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4억80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흥행작. 영화 리오의 흥행의 바통을 기아차 '리오'가 이어받은 샘이다.

기아차는 동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광고에 활용 할 수 있는 2분, 30초 분량의 HD급 영상을 추가로 제작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