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는 ‘하나SK 메가캐쉬백 체크카드’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하나SK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SK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는 하나은행과 SK텔레콤의 통합 혜택이 더욱 강화된 점이 특징으로 △휴대전화 요금 최대 5000원 캐쉬백 △커피값 월 최대 3,000원 OK캐쉬백 적립 △이마트, SK주유소 OK캐쉬백 3배 적립 △하나은행 ATM수수료 월 10회 면제 △2만원 결제시 최대 200원 캐쉬백 등 고객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하나은행 김정태 은행장은 “밀리언셀러인 메가캐쉬백 체크카드를 업그레이드하며 스마트폰 사용 및 커피 소비 등 현재 대표적인 문화 트랜드에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면서 “하나은행과 하나SK카드는 양사의 금융서비스가 집약된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를 중심으로 올해 카드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체크카드 활성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용카드 수준의 서비스와 소득공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하나SK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으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휴무 없이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