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날라간다 3,000% 폭등할 초대박 바이오 종목

입력 2012-02-06 11:20수정 2012-02-06 14: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보통 주식투자는 기업의 가능성을 보고 매수한다. ]

[그 기업의 주가급등 이유가 사실을 바탕으로 확실한 종목이라면? ]

[당연히 일고의 망설임 조차 허용되지 않는다. 매수해야 한다!]

필자는 일일히 열거하기 힘들만큼 수 많은 급등주를 바닥에서 잡아 많은 수익을 챙겨 드렸다. <<기아차 1200%, 젬백스 800%, 서한 350%, 에버테크노 100%, STS반도체 100%, 후성 100%, 산성피앤씨 100%>>

이런 종목 추천할 때 모두 설마했지만 결국 터지지 않았나? 년 3,000%라는 믿기 힘든 수익률을 안겨드렸으며, 특히! 정책테마주는 무조건 비중 50% 물량 확보로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매매법을 권해드리면서 대박이 뭔가를 보여드렸다.

바로 오늘! 2012년 첫번째 도전 종목을 공개키로 하겠다. 이번 역시 믿기 힘들 정도의 수익를 맛볼 수 있는 종목으로 상반기 최고의 종목으로 시장에 알려지게 될 것이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동사의 급등 모멘텀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다.

현재 세계적으로 진단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금일 필자가 제시할 종목은 “혈액진단 바이오기업으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한 최초의 기업” 이다.

기습적으로 등장한 바이오 테마다. 시세 급등 후 잠시 눌려 있으나 이 바이오 테마주는 쉽게 끌날 것 같지 않다. 그런데 대부분 종목은 “가짜”종목이다. 진정한 급등 바이오 종목이 따로 있다.

평소 바이오 자체는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지만 모든 정보력을 총동원해 이 종목을 확인해 본 결과 깜짝 놀랐다. 여의도 최고의 정보력을 자랑한다는 필자가 확인한 “상반기 최대 테마 재료가 혈액진단 바이오에서 터진다” 는 것이다.

▶ 1,200원에 추천해 단기 400% 급등한 ‘바른손’은 아직 장난에 불과하다.

부러울 이유 전혀 없다. 또 하나 찾아냈기 때문이다. 최근 시장 때문에 기죽고 마음 고생했던 투자자들은 오늘 이 한 종목으로 후련하게 한풀이를 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충분히 가능할 것이며, 이 종목으로 필자의 초대박 계좌 만들기 프로젝트를 또 시작한다고 선언한다.

더 이상 돈도 되지 않는 종목 붙잡으면서 세월을 낭비하지 말고, 금일 필자가 제시하는 종목으로 포트를 완전이 바꾸길 바란다. 반드시 돈 된다!

단언컨대, 금일의 “[극비] 혈액진단 바이오기업 최초 코스닥 상장!” 재료주로 코스닥 시장이 또 다시 발칵 뒤집어 질 것이다.

▶ 매집 완료!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딱 3분이면 충분하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 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첫 상한가에 잡지 못하면 이 종목으로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3,000% ~ 5,000% 대폭등 했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 이상 폭등한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거의 1년반 동안 깨지지 않던 알앤엘바이오의 수익률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관 심 종 목]

우리들제약, 바른손, 대한제강, 오픈베이스, 세명전기, 이랜텍, 유성티엔에스, 한성기업, 대아티아이, 주성엔지니어링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