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나가사끼 짬뽕’판매 1억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나가사끼짬뽕 판매량이 지난달 20일 1억개를 넘어섰고 1일 기준 1억300만개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나가사끼짬뽕은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8월 300만개(봉지면 기준)에서 9월 900만개, 10월 1400만개, 11월 1700만개, 12월 2100만개가 판매되는 등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지난 1월 1억개 돌파(봉지·용기면 합계)에 이어 판매량 증가세가 이어질 경우 올 연말에는 4억개를 넘어설 것”이라고 예상했다.
삼양식품은 나가사끼짬뽕 판매량 1억개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부터 1억원 규모의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설문조사, 인증샷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응모자에게 경품 제공은 물론 응모 수만큼 소외된 계층에게 나가사끼짬뽕을 기부할 예정이다.
나가사끼 짬뽕 개발을 진두지휘한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은“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