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중심경영의 새로운 CI 발표

입력 2012-02-02 15: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라이나생명은 모기업인 시그나의 로고 변경에 따라 2012년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CI는 ‘Go deep(상품 및 채널 심화확대)’, ‘Go global(전세계 신규시장 진출)’, ‘Go individual(고객중심경영)’ 이라는 세 가지 경영전략 요소를 담았다.

땅에 깊이 뿌리박은 생명수 나뭇잎은 Go deep 전략을, 배경이 되는 지구본의 일부분은 Go global 전략을, 마지막으로 가운데 사람형상은 고객의 의견을 핵심으로 하는 경영방침을 표방하고 있다.

이와 함께 라이나생명은 올해를 고객중심경영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라이나생명은 그동안 보험소외계층을 위한 상품, 치아보험처럼 기존에 없던 상품을 개발 및 판매해왔다”며 “고객에게 보다 가치를 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신뢰 받을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