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한우소비촉진 캠페인

입력 2012-01-25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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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강술래가 소 값 하락과 국제 곡물가격 상승에 따른 사료값 인상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축산농가를 돕기 위해 한우소비촉진 캠페인을 벌인다.

강강술래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쇼핑몰(www.sullai.com)과 전화주문(080-925-9292)을 통해 간편가정식 한우사골곰탕을 30%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용량(800ml) 6팩(18인분) 상품은 4만5360원, 1~2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를 위한 소용량(350ml) 10팩(10인분) 상품은 4만4100원에 판매한다. 전 매장에서도 핸드캐리어 고급박스로 포장된 테이크아웃용 곰탕세트를 30%할인 판매한다. 대용량(800ml) 5팩(15인분) 상품은 4만5360원, 위한 소용량(350ml) 5팩(5인분) 상품은 2만1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강강술래 사골곰탕은 HACCP 인증을 받은 최첨단 위생시설에서 100% 한우로만 우려내 맛이 진하고 구수하며 방부제와 색소, 조미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또, 레토르트 포장방식을 사용해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 가능하며,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직접 냄비에 붓고 끓이거나 봉지 째 데워 바로 먹을 수 있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사골엔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최고의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으며 축산농가도 도울 수 있어 일석이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앞으로도 한우를 재료로 활용한 다양한 상품개발과 할인행사를 통해 한우소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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