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1월27일 서초사옥 5층 다목적 홀에서 사진 전문작가와 함께 하는 ‘삼성NX200 특별 사진 강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삼성카메라 고객들을대상으로 전문적인 사진 촬영 팁(Tip)이 제공된다.
세부적으로는 전문가 급의 인물사진 촬영 방법을 제공하는 ‘NX200과 당신의 공감이야기’ 와 풍경 사진 촬영 Tip을 제공하는 ‘세상을 담는 새로운 눈 NX200’등 2부 강연으로 나뉘어 진행 된다.
여행사진 작가 및 전문 인물사진 작가가 직접 본인의 사진 작품을 소개하고 삼성NX200으로 현장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촬영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후 참가자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돼 있다.
삼성카메라 사용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삼성NX200 마이크로사이트(www.nx200.co.kr)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 시 응모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는 25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2012년 첫 번째 강좌로 삼성NX 고객들이 NX의 가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2012년에도 NX 강좌를 지속 확대해 NX만의 사진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