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베스트 상담사 시상식 개최

입력 2012-01-11 09: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하나HSBC생명은 지난 10일 대전광역시 고객지원센터에서‘2011년을 빛낸 베스트 고객상담사 연도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상품문의, 해약상담, 각종 민원해결 등의 통화내용에 대한 업무평가와 친절도, 업무테스트 등의 심층 평가방식을 통해 이뤄졌다.

이날 대상을 받은 길윤아씨는 5년 경력의 베테랑 상담사로서 지난 1년 동안 모두 약 1만8000 여명의 고객과 전화상담을 진행해 출근일 기준으로 하루 평균 70여명과의 통화를 기록했다. 특히 통화품질 부문, 업무 부문 등의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상 수상자 길윤아씨를 비롯해 △최우수상 이은경 △우수상 손예지 △장려상 최재영 등 모두 4명이 베스트 고객상담사로 선정됐다.

박정아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팀장은 “다양한 고객들의 보험민원을 응대해야 하는 상담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업무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가 마련됐다”면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의 영예를 올해도 이어 갈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많은 투자를 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