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1/600/20120110191945_173135_400_534.jpg)
이케이푸드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트위터, 블로그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이케이푸드 SNS채널에서는 지난해 10월 한남동에 오픈해 인기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한더 믹스드 원(THE MIXED ONE)과 신규 론칭한 식품 브랜드 에디스키친(Eddy's Kitchen) 등 이케이푸드의 레스토랑 및 제품의 최신 소식과 고객 프로모션, 채용 정보를 비롯해 에드워드 권 셰프의 최신 활동 소식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SNS채널을 통해 수렴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관리와 상품 개발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이케이푸드는 공식 SNS채널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맛있는 내 인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kfood)과 트위터(www.twitter.com/ekfood), 블로그(blog.naver.com/ekfoodglobal)를 방문해 내 인생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맛에 대해 댓글, 멘션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EK레스토랑(랩24, 더 믹스드 원) 식사권, 에디스키친 코코넛돈까스, 에드워드 권의 친필 사인이 담긴 단행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동호 이케이푸드 홍보팀장은 “이케이푸드가 외식 업체를 넘어 식문화 기업으로 도약하는 시점에서 고객 밀착형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해 SNS채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앞으로 SNS를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채널로 적극 활용해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