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정보유출 피해확인되면 보상하겠다"

삼성카드가 지난해 8월 발생한 고객 정보유출에 대해 피해가 확인되면 보상하겠다고 5일 밝혔다.

최지훈 삼성카드 사장은 이날 경찰이 삼성카드 내부 직원이 47만건의 고객정보를 빼냈다고 수사결과를 발표하자 사과문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쳐 머리 숙여 사과한다"고 말했다.

삼성카드측은 "정보 유출로 인한 고객 피해가 확인되면 적법한 절차에 따라 보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삼성카드는 유출 정보에 주민번호 앞 두자리와 성명, 직장번호, 휴대전화 번호만 유출됐으며 카드번호나 비밀번호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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