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버거 크라제버거는 새해를 맞아 1, 2월 두 달 동안‘시크릿 버거’를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복(福)주머니 모양의 시크릿 버거는, 100% 호주 청정우 쇠고기 목등심에 매콤 달콤한 크라제 특제 소스, 버섯, 양파 등 각종 채소, 그리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또띠아에 비밀스럽게 싸여있는 버거다.
크라제버거는 2012년 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시크릿 버거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행운이 숨겨진 100% 당첨 시크릿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의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오리지널버거, 마티즈버거, 그린샐러드, 칠리치즈 감자, 탄산음료 등 크라제버거의 다양한 메뉴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재미있는 신년운세가 담겨 있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쿠폰은 당일 사용이 불가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민병식 크라제인터내셔날 사장은 “1월 1일에 출시한 복주머니 모양의 시크릿 버거는 크라제를 사랑하는 고객 분들에게 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1, 2월에만 선보이는 특별 메뉴”라며 “기존 버거와 달리 또띠아에 싸여있어 시크릿 버거를 벗겨먹는 재미뿐 아니라 시크릿 쿠폰을 통해 100% 당첨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