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효과 뜬다’ 이 종목에서 상상 초월 수익 터진다

입력 2012-01-03 10:23수정 2012-01-03 14: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삼성효과 뜬다’ 이 종목에서 상상 초월 수익 터진다!

<2012년 1월 IT주들의 상승이 시장을 달굴것이다>

<삼성효과기대!! 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1위!!>

이미 모양을 갖추며 상승을 준비하고 있다. 이제 필요한 건 여기에 동참해 수익을 내느냐 그냥 보면서 후회하고 있느냐이다. 어느 쪽에 속하고 싶은가?? 지금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필자가 금일 공개하는 종목을 확신하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다. 『먼저 삼성의 효과를 크게 기대 할 수 있다』 는 것이다.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지난 2011년은 '삼성전자의 해' 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3.4분기부터 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1위에 오르며 시장의 주도업체로 부상했다.

지난해 목표로 잡았던 6000만대를 65% 이상 초과해 1억대에 가까운 스마트폰을 판매했다. 증권가에선 올해 삼성전자가 1억7000만~1억8000만대에 달하는 판매량을 올릴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여기에 한가지를 더 보탠다라면 애플의 수혜까지 기대된다는 것이다. 올해 애플의 신제품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삼성과 애플 이 두 기업의 신제품을 연이어 공개하면서 피터지는 싸움을 벌이면 벌일수록 동 기업의 실적을 배로 급등하는 흐름을 연출하고 있다

작년 한해 『삼성 관련주들의 주가 흐름을 보라 거의 100% 이상의 상승률』 을 보여주었다. 이점만 보더라도 속는 셈치고 잡아볼만 하지 않은가?

<<그렇다면 좀더 세분해서 설명을 드리겠다.>>

▶ 갤럭시, 아이폰,아이패드 신제품효과!! 영업이익 분기마다 100억!!

현재 해외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시리즈를 비롯해 아이폰5, 아이패드3등 애플의 신제품 그리고 노키아 RIM 소니에릭슨 HTC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기업들이 신제품을 쏟아내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동기업 만큼 세계적인 기업들을 모두 매출처로 확보하고 있는 기업이 또 있을까 하는 생각마저 든다.

▶ 증권사 적극추천!! 목표가 줄줄이 상승!!

최근 증권가에서도 동기업의 목표주가를 줄줄이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현재가보다 50%이상의 높은 가격을 제시하고 있고 신기하게도 주가가 목표주가를 따라 올라가고 있다.

[서둘러 물량을 잡아야 한다]

[하루아침에 주가가 5%이상 올라간다]

[발 빠른 투자자만이 큰 수익]

▶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 소리 없이 시장과 무관하게 뻗어 나갈 수 있는 이 종목 혼자서만 조용히 매수!

주가의 흐름을 보는 순간 이런 종목을 그 동안 왜 발견하지 못했나 하는 한숨이 절로 나왔다. 조금만 더 일찍 발견했다면 지금보다 20% 더 낮은 가격에서 잡을 수 있었을 텐데 하는 후회가 밀려왔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지금 바로 매수해 가지고만 있어도 알아서 수익을 챙겨줄 종목이기 때문이다.>>

남들이 다 알고 있는 급등락이 심한 종목보다는 소리 없이 시장과 무관하게 뻗어 나갈 수 있는 이 종목을 혼자서만 조용히 사보기 바란다.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시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그 동안 필자는 수많은 종목을 발굴해 큰 수익을 안겨드렸지만 이 종목만큼 확실한 믿음을 가진 적은 처음이다. 지금의 가격은 5년 안에 다시는 못 볼 가격으로 판단된다.

<2011년 한해동안 이렇다 할 수익 없이 손해만 보았다면 이 종목을 매수해 그 보상을 충분히 받아보길 바란다.>

[강력추천] 2012년 강력추천 대박종목! 무료 받기 [▶▶ 클릭 ◀◀] www.airstock.com/Account

‘화제’‘종목추천’ 상한가 속출! ‘마켓리더’ 의 급등임박주 3종목 무료 추천!

[관 심 종 목]

비트컴퓨터, 대유신소재, 큐로컴, 조아제약, 대화제약, EG, 나우콤, 원익IPS, 동일벨트, SK컴즈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