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힐튼 그랜드 베케이션클럽, 회원권 하나로 전세계 휴양지에 ‘내집’을

입력 2011-12-30 10:3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회원권 하나로 하와이나 뉴욕, 한국에 있는 리조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을까? 대답은 ‘예스(Yes)’다. 회원권이 있어도 매년 같은 리조트나 콘도만 이용하다 보면 질리기 십상이지만 회원들을 위해 동일 브랜드의 리조트나 계열 호텔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은 오랜 역사와 명성을 자랑하는 힐튼 호텔 계열의 최고급 개인 별장 형태의 리조트다. 하와이, 뉴욕, 라스베이거스, 플로리다 등 미국 내 리조트 뿐만 아니라 멕시코, 아일랜드, 포르투갈 등 전세계 51개 직영 리조트에서 회원에게 ‘내 집같은’ 공간을 제공한다.

최고급 별장식으로 모든 객실에 침실, 거실, 현대식 주방시설을 갖춘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은 일반 리조트와는 다르게 ‘타임셰어 오너십’으로 운영된다. 회원이 소유한 기간(7일, 14일, 28일 등)만큼 매년 내 집같이 사용할 수 있다. 오너십은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과 같이 재산권 행사가 가능하며 타인에게 매매, 상속, 양도가 가능하다.

만약 오너십으로 가입한 리조트가 아닌 다른 지역으로 휴가를 계획한다면 전세계 51개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리조트를 비롯해 전세계 100개국에 위치한 약 3750 개의 힐튼 호텔 및 리조트와 5700개의 RCI 가맹 제휴 호텔에서 교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 휴가 계획이 없다면 다음 해로 연기하거나 타인에게 판매 또는 양도가 가능하여 사용이 편리하다.

이 회원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리조트는 하와이부터 뉴욕 중심가, 한국의 남해까지 다양하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비치 리조트&스파’ 내에 위치한 그랜드 와이키키안은 총 38층 최고급 별장식 리조트로 원 베드룸 또는 투 베드룸 스위트 외에도 펜트 하우스 플로어의 쓰리 베드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침실, 거실, 그리고 주방을 겸비한 높은 공간 활용도로 가족을 위한 아늑하고 여유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 전용 라운지를 운영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랜드 와이키키안이 위치한 이곳은 세계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히며 와이키키 해변의 가장 중심에 위치해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바다색을 바라볼 수 있다. ‘빌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8만9000m² 의 방대한 면적을 자랑하며, 부지 내 열대식 정원과 폭포는 물론 5개의 수영장, 90개가 넘는 숍과 브랜드 매장, 22개에 달하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인근에서 스노클링과 서핑, 스쿠버 다이빙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도보 가능한 거리에 대규모 야외 쇼핑몰인 알라모아나 쇼핑센터가 위치해 있어 세계적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고급 리조트 단지 코할라 코스트의 와이콜로아에 위치한 타임셰어 리조트 킹스랜드. 세련된 하와이 풍으로 디자인된 킹스랜드는 3층 건물로 환상적인 골프코스가 눈앞에 펼쳐진다. 대규모 부지 클럽하우스에 다양한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하와이 특유 웅장한 자연을 배경으로 수상스포츠나 승마와 같은 스포츠 활동이 가능하다.

킹스랜드가 위치한 와이콜로아 비치 리조트는 아름다운 해변과 골프코스로 골퍼들의 선망의 리조트로 손꼽힌다. 일반 리조트 호텔에 오션뷰가 있다면 와이콜로아에는 골프 코스뷰가 있을 정도로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리조트 내에 ‘킹스 골프코스’ 와 ‘비치 골프코스’ 등 두 개의 환상적인 챔피언십 골프코스가 있어 라운딩하는 동안 아름다운 바다와 선셋의 장관을 배경으로 경기를 펼칠 수 있다. 킹스 골프코스 는 빅아일랜드의 장관인 사화산을 배경이, 비치 골프 코스에서는 아무리 탁월한 골퍼라도 울게 만드는 거대한 워터해저드로 유명하다. 특히, 구불구불한 파 5홀은 겨울에는 고래를 관찰할 수 있는 절호의 포인트로 인기가 있다.

문화와 예술 축제가 연중 끊이지 않고, 새로운 빌딩과 상점, 레스토랑이 연일 오픈하는 맨해튼의 중심지 미드타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이 2009년 뉴욕 최초 타임셰어 전용 타워 ‘웨스트 57번가’를 오픈했다. 총 28층 건물에 161개의 객실을 갖춘 웨스트 57번가는 센트럴 파크, 5번가, 카네기홀까지도 도보로 갈 수 있는 최고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끝없이 펼쳐지는 볼거리, 독특함과 개성이 함께하는 대도시에 걸맞는 모던한 가구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뉴욕 최고의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권 하나로 전세계 힐튼 계열 리조트와 호텔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내 세일즈 갤러리를 방문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