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윌’스페셜 패키지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윌’의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바꿔 28일 출시했다.

‘윌’은 2000년 발매 이후 단일브랜드로 국내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는 발효유다. 연간 매출 규모 2500억원에 달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Happy new year 2012, 건강한 한해 되세요’라는 신년인사 메시지를 담은‘윌’은 2012년 설날까지 약 한달 간 한정 생산된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한시적 디자인 변경을 통해 한 해 동안‘윌’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과 희망찬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자는 바램을 담았다”며“발효유 시장 No.1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계속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