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어느 글로벌 제약회사도 성공 못한 새로운 방식의 ‘암’ 치료제를 성공해 드디어 일반 상용화가 임박해 있는 것을 확인했다.
지금 이 순간조차도 시중의 풍부한 유동성 자금들이 폭발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상황에서 연말연초로 들어갈수록 몰아치는 수급으로 신약/물질 관련주들의 큰 시세가 거침없이 쏟아질 수 밖에 없을 것으로 판단되는데, 바로 이 종목에서 기적 같은 일이 터질 것이다.
단언컨대, 이 종목은 작년 내내 수급에 수급이 몰아치며 오른 젬백스의 ‘췌장암’ 관련 신약 재료를 한방에 능가할 암 치료제 성공은 물론 아예 임상실험을 조기에 마치고 상용화까지 임박한 나라까지 속출하고 있어, 이번 기회만 잘 잡으면 자자손손 대대로 팔자까지 고쳐줄 수 있다고 자신한다.
그런데 ‘암 치료제’ 관련 재료만 있는 것이 아니다! 암 치료제와 더불어 암의 통증까지 완화시켜주는 획기적인 항암제 개발을 완료한 것이며, 아예 미국 FDA(식품의약품안전청)가 이번 항암제에 대해 신속한 판매를 위한 승인 프로그램을 지정해 버렸다.(2011년 공시 및 언론사)
한마디로 시가총액 4조원의 코스닥 대장주 셀트리온을 능가할지도 모르는 엄청난 일이 지금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점만 시장 전면에 알려지는 순간 핵폭발과 같은 시세가 하늘을 찌를 것이고, 아예 매수세까지 문닫고 날아가버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단지 매수할 시간이 너무도 촉박하다. 달리 말하면, 피 같은 투자금을 손실없이 곧장 수익으로 직결시킬 수 있는 순간이라 판단되지만, 조금이라도 망설이거나 지체하면 불과 몇분 사이에 상한가로 들어가버릴 수 있는, 매수가 긴박한 상황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기다릴 필요없이 초단기 큐로컴, 알앤엘바이오, 산성피앤씨의 단기 급등도 기대되는 최고의 매수 자리기 때문에 서둘러 물량부터 모아야 할 시급한 시점으로 분석되고 있다.
첫째, 새로운 암 치료제가 한국도 아닌 미국에서 출시가 임박했다!
세계가 놀라고 있다. 전세계 불치병인 ‘암’치료 효능은 물론 진통 효과까지 한꺼번에 성공시켜버린 신약을 한국도 아닌 미국FDA가 인정했고 아예 조기에 판매하기 위해 신속한 승인 프로그램까지 지정해 이제 곧 시판에 들어간다.
여기에 췌장암 치료제 하나만으로 2년 내내 급등한 젬백스하고는 차원이 다르다. 이번에 개발한 항암제 하나로 전립선암, 백혈병, 간암, 악성뇌종양 등 모든 암 치료가 가능해 지는 것이다. FDA가 승인했다는 것이 명명백백한 사실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바로 꿈 같은 일이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일어나고 있으며, 임상실험도 아닌 시판이 임박한 것을 주목하길 바란다.
둘째, 누구나 알고 있는 기업이라면 흥미없다. 지금 대바닥에서 거대한 폭발이 시작되는 것이다!
혹시나 이미 다 알고 있는 JW중외신약, 유한양행, 종근당 등을 생각하는가! 이런 종목들은 아예 관심도 없다. 철저히 연구만을 고집해 온 코스닥 상장업체로 우리나라 일류 제약사는커녕 전세계 제약사들이 해내지 못한 치료제 개발을 이 작은 벤처기업이 해 낸 것이다.
망설이면 늦는다. 한치도 내다보기 힘든 상황에서 지금 당장이라도 상한가로 날아가 버릴 것만 같은 급등 잉태형 대바닥 종목이다.
분명한 것은 이번 재료 하나만으로도 매수할 틈조차 주지 않을 정도로 극단적 급등랠리가 기대되는 만큼 지금이라도 이 종목 하나에 집중해야 할 것이며, 다시 한번 거듭 강조하지만, 이 종목이야말로 췌장암 치료제 하나만으로 2년간 숨가쁘게 내달린 젬백스를 능가할 유일한 기대 종목이란 점을 잊지 말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바른손, 하이닉스, 큐로컴, 이노셀, 영진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