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대학문화 알리기’ 적극 나서

입력 2011-12-22 10: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대학 문화 알리기의 일환으로 ‘가슴으로 공부하라 Ⅱ’ 캠페인에 적극 나서고 있다.

21일 경희사이버대학에 따르면 작년 ‘가슴으로 공부하라Ⅰ’ 캠페인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가슴으로 공부하라 Ⅱ’ 온라인 캠페인은 공부, 나눔, 존중 세 가지 키워드에 관련된 내용을 광고로 제작해 이를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퍼뜨리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광고는 경희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펜페이지(www.facebook.com/hellokhcu),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 경희사이버대학교 트위터(twitter.com/khcuni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광고별로 내용을 살펴보면 공부편은 ‘대학에서 진짜 배우고 나가야 할 것은 무엇인가?, 나눔편은 ‘기술은 계속 발전하고 있는데 왜 지구상에 가난이 사라지지 않는걸까?’, 존중편은 ‘내가 만약 UN사무총장이라면 무엇을 제일 먼저 해야할까?’에 대해 물음을 던진다. 각 질문마다 두 가지 답변이 제시된다.

‘가슴으로 공부하라 Ⅱ’ 페이스북 이벤트는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우리는 가슴으로 공부한다’ 이벤트다. ‘가슴으로 공부하라 Ⅱ’ 시리즈 광고 세 편을 보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댓글창에 자유롭게 남기고 이메일(khcupr@khcu.ac.kr)에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두 번째는 ‘가슴으로 공부하는 KHCU가 좋다’ 이벤트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이메일(hongbo@khcu.ac.kr)로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 던킨 & 도넛 기프티콘을 10명에게 전달한다.

세 번째는 ‘모두가 함께하는 대학다운 미래대학’ 이벤트다.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가슴으로 공부하라] 말머리와 함께 올라오는 글들을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방식이다. 공유한 이들 중 매달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경희사이버대학교는 경사인과 예비 경사인들을 위해 ‘원더풀라디오’ 시사회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응모한 2012학기 신·편입생 지원자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티켓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성명, 연락처 등의 인적사항과 시사회에 참석하고 싶은 마음(20자 이내)을 적어 이메일(hakseng3@khcu.ac.kr)로 보내면 된다.

올해 개교 10주년을 맞은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7일까지 201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총 5636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www.khcu.ac.kr/ipsi)를 참고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